3월 젠데스크 Release Note

3월 동안 Zendesk에서 다양한 기능 개선과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특히 AI 상담원, 고급 AI, 티켓 관리 기능 등이 강화되었고,
앱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업무 자동화와 분석 기능이 확장되었어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볼게요! 👀
Support
• 티켓 상태 배지 색상 변경
기존보다 가독성이 향상되어 티켓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 Microsoft Exchange 이메일 연동 출시
Zendesk가 Exchange 이메일 서버와 직접 연동되는 Exchange Connector를 공개 출시하여, 이메일 관리가 훨씬 더 원활해졌습니다.
• 상담사 홈 UI 개선
업데이트 섹션이 전체 너비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업데이트 피드를 새로 고침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 발신 이메일 배달 실패 알림
상담사는 발신 이메일 배달 실패가 발생한 시점과 SMTP 오류 코드를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메일을 받지 못한 수신자와 실패 원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I 상담원
• Ultimate GPT 업데이트
이제 특정 계정에서 지식 소스를 다시 가져오는 기능이 활성화되고, 지식 소스 테이블에 정렬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 고객 포털
문서 페이지에서 ‘요청 제출’ 링크가 보이지 않던 문제와, 티켓 양식에서 소문자로 시작하는 조직명이 잘못 정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I 상담사 고급 기능 개선
대화 빌더에서 회색 처리된 작업을 클릭할 수 있던 문제와 티켓 자동화 AI 상담사 대화에서 대화 및 브랜치 테스트가 불가능했던 버그를 해결했어요.
이제 AI 상담사가 더 똑똑하게 업무를 지원합니다!
고급 AI
자동 지원 기능 강화
이제 티켓의 태그를 확인하거나 기본 필드를 조회 및 수정하는 것이 가능해졌어요.
사용자 지정 필드를 자유롭게 업데이트할 수 있어, 더 많은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지정 의도 EAP
• 만들기 양식에서 묻는 티켓 예시를 제거했습니다.
• 양식에 생성형 AI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오류 처리 및 모델 입력 최적화를 위한 사용자 지정 의도 모델 예측을 개선했습니다.
상담사 워크스페이스 Gen AI
• 티켓 요약 및 향상된 쓰기(GA)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채팅 및 메시징
• AI 상담사 아바타 동기화
이제 메시징 트리거에서 AI 상담사 아바타가 일관되게 표시되도록 수정되어, 상담사와 AI 상담원의 아바타가 일치해요!

Explore (데이터 분석)
• Knowledge Capture 데이터 필터 개선
문서 생성 날짜가 아닌 참여 날짜 기준으로 필터링이 가능해져 데이터 정확도가 높아졌어요.
• 상담사 정보 추가
상담사 업데이트 기록에서 상담사 이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 3월 업데이트는 특히 AI 활용을 극대화하고,
업무 자동화와 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두었어요.
이제 이지컴아이앤씨와 함께 Zendesk의 최신 기능들을 활용해
더 효율적인 고객 지원 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지컴아이앤씨에 편하게 문의주세요!
zendesk@ezcom.co.kr
이지컴아이앤씨가 궁금하시다면
⬇⬇⬇⬇⬇⬇⬇⬇⬇⬇⬇⬇⬇⬇
이지컴아이앤씨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컴아이앤씨 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가요? 이지컴아이앤...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