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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Ezcom CX Solution

6월, 이지컴아이앤씨 블로그 한눈에 보기 👀

6월에는 젠데스크의 '브랜드' 기능을 소개해드리고, 젠데스크 AI와 이젤 AI를 비교해드렸어요.
이지컴아이앤씨의 테크세일즈팀을 소개해 드리면서 젠데스크 new update도 함께 정리했답니다.
이번 한달 간 이지컴아이앤씨에서 포스팅한 소식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해 드릴게요 😉

📌 여러개의 브랜드, Zendesk 하나로 스마트하게 고객센터 운영하기

Zendesk의 ‘브랜드 기능’을 활용하면 여러 브랜드의 고객센터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 운영할 수 있어요.
이메일, 헬프센터, 응답 메시지 등은 브랜드별로 개별 설정 가능해 고객 맞춤형 응대가 가능하답니다.
운영 효율과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브랜드가 늘어나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어요.

 

브랜드가 여러 개라도, 고객센터는 하나로 통합 관리!

요즘은 하나의 회사가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는 경우가 전보다 훨씬 많아졌어요. 식품·패션처럼 사업 군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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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컴아이앤씨 테크세일즈팀을 소개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 테크세일즈팀은 기업 IT 환경을 함께 살펴보고 딱 맞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하는 팀이에요.
고객 목적과 환경에 맞춘 구성으로 서버부터 소프트웨어까지 A to Z로 도와드린답니다.
오랜 노하우를 통해, 어떤 기업이든 유연하게 대응해드릴 수 있어요.

 

이지컴아이앤씨 테크세일즈팀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이지컴아이앤씨의 핵심 부서, 테크세일즈팀을 소개할게요. 이지컴아이앤씨는 1998년부터 서버, 스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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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endesk vs eesel, 자동응답부터 워크플로우까지 전.격.비.교

Zendesk는 고객 이력과 맥락을 반영해 정교한 자동응답에 강해요.
티켓 분류, 라우팅, 답변 초안 제안 등 전체 고객지원 워크플로우 자동화도 뛰어나요.

eesel은 기존 문서 기반으로 빠르게 답변하고 협업툴(슬랙 등)과 자연스럽게 연동된답니다.
도입이 간편하고 속도가 빠른 만큼 초기 소규모 팀에 적합해요.

 

Zendesk AI vs eesel, 고객지원 자동화 비교

고객지원 업무에 AI를 도입하려는 팀이라면, 요즘 자주 언급되는 두 가지 이름이 있어요. 바로 Zendes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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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월 Zendesk 업데이트, AI부터 운영관리까지 한눈에!

AI랑 자동화 기능이 더 똑똑해졌어요

이메일 답장에 AI가 알아서 인사말부터 길이까지 딱 맞게 만들어주고,
유사한 티켓도 AI가 찾아서 상담사한테 척척 추천해준답니다. (3분기엔 더 확대될 예정!)

끝난 티켓에도 고객 만족도 설문을 보낼 수 있어요

이제 티켓이 종료돼도 별도 설정 없이 바로 CSAT 설문을 쏠 수 있어서 피드백 받기 훨씬 편해졌어요.

운영 관리랑 분석 도구도 한층 업그레이드!

새로 들어온 상담사는 자동으로 권한을 받고, 필요한 데이터만 쏙쏙 뽑아볼 수 있어요.
또 헬프센터 문서가 얼마나 잘 활용되는지 대시보드로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젠데스크 6월 Release Note!

6월의 Zendesk 새소식! 이번 6월달엔 AI기능이 더 똑똑해지고, 설문조사도 이전보다 더 유연해졌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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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 간 포스팅한 내용들을 정리해봤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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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곰 소식지

이지컴아이앤씨가 젠데스크의 소식을 전해드려요!

ezcoming.stibee.com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지컴아이앤씨에 편하게 문의주세요!
zendesk@ezcom.co.kr

이지컴아이앤씨가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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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컴아이앤씨를 소개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컴아이앤씨 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가요? 이지컴아이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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