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고객 문의를 일일이 처리하시나요 🧐
젠데스크의 똑똑한 AI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자동화하고,
상담사의 업무 부담을 줄이며,
효율적으로 문의를 처리하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젠데스크는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두 가지 수준의 AI 기능을 제공해요. 바로 설명드릴께요!

- Advanced AI: 지원 팀을 위한 AI 도구로, 티켓 처리, 자동화, 추천 기능을 제공해요. 즉, 상담원을 돕는 역할이에요.
- AI Agent: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AI 챗봇으로, 고객의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간단한 요청을 처리해요.
젠데스크 AI를 활용한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Advanced AI를 활용한 반복 티켓 처리]

"저는 고객 지원팀에서 일하고 있어요.
매일 수백 건의 티켓을 처리해야 하는데
대부분 비슷한 질문이나 문제들이에요
수동으로 분류하고 응답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답니다.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위와 같은 상황에선
Advanced AI의 머신러닝 모델을 사용하여
티켓을 자동으로 분석, 분류할 수 있는 티켓 분류 자동화와
티켓 내용에 따라 적절한 답변을 생성하는 자동 응답 생성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Advanced AI로 고객에게 보낼 답장을
어떻게 확장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

Advanced AI를 통해 티켓을 분류하고
기본 응답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지원팀은 빠른 시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고객 만족도 또한 향상된답니다.
또,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주는 AI도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Agent AI를 통한 고객 문의 해결]

"단순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데
단순한 문의는 봇이 처리하고
좀 더 디테일한 설명이 필요할 때만
상담사가 개입했으면 좋겠어요..!"
자동으로 해결책을 제시하는 AI상담사를 도입해보세요!
AI Agent는 공개된 Article을 참고해 ChatGPT처럼 답변을 제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응대를 할 수 있답니다.

헬프센터에 문서를 공개상태로 업로드하면
Agent AI가 고객의 문의를 해결 할 때
헬프센터 문서를 검색해 고객에게 답변 할 수 있어요.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문의를 가졌을 때
AI 에이전트가 관련 지식을 찾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또,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AI 에이전트가 즉시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어
반복적인 질문에 대해 빠르게 대응 할 수 있습니다.
이지컴 아이앤씨는
젠데스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또, 젠데스크와 빠르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상세한 가이드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실력 있는 엔지니어들과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로
적극적이고 꼼꼼하게
젠데스크 도입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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