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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CX Tech

젠데스크 vs 채널톡, 차이점 전격비교

고객 관리 서비스,

혹시 채널톡과 젠데스크 중

어떤 플랫폼을 쓸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채널톡과 젠데스크

전.격.비.교!

왜 젠데스크를 써야 하고

젠데스크의 이점이 무엇이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

[복잡한 요구사항 충족 가능]

젠데스크는 글로벌 대기업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고객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다국적 언어 지원, AI 기반 티켓 라우팅

그리고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관리하는데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채널톡은 SMB에 적합한

실시간 채팅과 간단한 CRM 기능을

제공하는 반면,

젠데스크는 높은 확장성으로

큰 규모의 기업에서도 안정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젠데스크는 1300여 개 이상의 어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통해

고객에게 유연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많은 추가 모듈을 선택할 수 있어

더 많은 선택과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고급 분석 및 보고 기능]

젠데스크는 고객지원팀의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과를 개선하고

전략을 조정할 수 있도록

대시보드를 제공해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널톡도 보고 기능을 제공하지만

젠데스크의 보고 기능은 모든 조직을 위한

메트릭과 통계 정보를 제공합니다.


젠데스크만의 핵심 강점 POINT!

[고객 지원 및 관리 솔루션]

헬프센터를 통해

종합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지원하고

동시에 내부 직원을 위해

업무 티켓, 팀 협업,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한

효율적인 백 오피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옴니 채널 지원 & 채널 통합]

다양한 채널의 고객 문의를 통합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중 채널 간 자유로운 이동으로

문의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관리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상담사의 시간을 절약하고 지원 비용을 절감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UI]

기업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유연한 워크스페이스를 최적화 시켜

상담사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티켓 관리를 위한 최적화된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AI]

AI로 단순 요약정리만 하는 게 아닌

전반적 고객 지원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CX 특화 AI 모델로써

상담사의 능률 향상을 위한 맞춤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AI 봇 & 자동화, 상담사 맞춤 추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지컴 아이앤씨는

젠데스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또, 젠데스크와 빠르게 친숙해질 수 있도록

상세한 가이드도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실력 있는 엔지니어들과

체계적인 업무 프로세스로

적극적이고 꼼꼼하게

젠데스크 도입을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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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데스크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또는, 고객 관리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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