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컴아이앤씨와 젠데스크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문의들 중
메일, 전화, sns 메시지가
어떻게 젠데스크 티켓으로 변신하는지 보여드릴게요.
- 메일 ➡️ 젠데스크 티켓
먼저 메일이 젠데스크 티켓이 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젠데스크에서는 크게 두 가지 메일을 사용할 수 있어요.
첫 번째는 젠데스크에서 제공하는 기본 메일,
두 번째는 회사 메일을 연동하는 방법이에요.
아래의 화면을 보면
젠데스크에서 제공하는 기본 메일로 이메일을 전송했을 때
젠데스크 서포트 화면에서 티켓으로 생성되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젠데스크로 메일 문의를 관리하면
과거에 고객과 나누었던 대화 내용을
쉽게 참조할 수 있어
지속적인 대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티켓으로 관리할 수 있어
복잡한 요청에 대한 빠른 후속 작업이
가능하답니다.
메일 문의가 많은 기업이라면
편리하게 티켓으로 관리할 수 있겠죠? :)
2. 전화 ➡️ 젠데스크 티켓
젠데스크의 사이드 앱, 매트리스 톡을 이용하시면
전화 문의도 티켓으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답니다!
고객의 전화가 티켓으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고객이 회사로 전화를 걸면 통화가 시작되고
통화가 끝난 후에 티켓으로 생성된답니다.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3. SNS 메시지 ➡️ 젠데스크 티켓
혹시 sns로 고객 문의를 관리하시나요?
젠데스크는 여러 sns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sns 연동과 관련된 포스팅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SNS메시지도 젠데스크로 관리 가능!
고객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소통하기를 원해요. 젠데스크를 통해 이러한 다양한 채널을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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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로 슬랙으로 대화한 내용을
젠데스크 티켓으로 변환해
관리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여러 형태의 문의가
젠데스크 티켓으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드렸어요.
고객 문의를 티켓으로 만들어 관리하면
- 모든 문의를 젠데스크 하나로 관리할 수 있어요.
다양한 채널에서 들어오는 문의들을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죠.
당연히 전화문의도 가능합니다.
2. 실시간으로 티켓 상태와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분석할 수 있어요.
3. 반복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고 그럼 처리 속도가 상승되고,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이런 이점들이 있어 젠데스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는 기업 고객님들의 젠데스크 도입을
적극적으로 서포트 해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편하게 메일 남겨주세요!
cloud@ezcom.co.kr
이지컴 아이앤씨가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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