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솔루션 젠데스크에선
매 달 새로운 기술이 업데이트 된답니다.
오늘은 가장 핫한 두가지를 소식을 알려드릴게요.
HOT ISSUE 1 🔥 Advanced AI
최근 AI 기술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어요.
젠데스크에서도 혁신적인 고객 응대를 위해
고급화된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답니다.

그동안 글 작성하기 너무 어려우셨죠?
고급화된 젠데스크 AI가 도와드릴게요!💪
- 상담사용 생성형 AI
젠데스크의 똑똑한 상담사용 생성형 AI가
고객 응대를 위해 도움을 주고 있어요.

상담사용 생성형 AI는 티켓의 공개 댓글을 요약하고,
댓글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해 주고 더욱더 친근하고 격식있는
댓글을 만들어 준답니다.
- 헬프 센터 콘텐츠용 생성형 AI
헬프센터는 우리 브랜드에 필요한 문서들을 저장하고 관리 하는 기능이에요.
고객에게도 상담사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헬프센터에
생성형 AI 기술이 더해져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생성형 AI기술이 추가된 헬프센터는 글의 포인트만 간단히 알려줘도
콘텐츠를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작성해 준답니다.
또, 읽는 사람에게는 명확하고 간결하게 내용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젠데스크 AI가 도와주고 있어요.
HOT ISSUE 🔥 타임시프트
젠데스크의 인력 관리 솔루션 타임시프트에 감사 로그가 도입 됐어요.

감사 로그는 사용자, 역할, 시간대, 휴가 등
계정에 변경된 모든 사항을 기록하며,
언제 누가 어떤 변경을 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답니다.
만약 내가 관리자라면 타임시프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변경 사항을 파악할 수 있어요!
- 사용자 생성 및 삭제
- 역할 추가 및 편집
- 시간대 변경
- 휴가 및 병가 설정
- 일정 및 예보 조정
- 자동화 설정 변경 등등
그리고 특정 기간, 사용자 또는 변경 사항을
빠르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고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도 생겼어요!
상담사의 행동 분석이 가능하고
과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를 결정 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AI가 다 도와줄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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