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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CX New Update

3월 젠데스크 Release Note

 


3월 동안 Zendesk에서 다양한 기능 개선과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었어요!
특히 AI 상담원, 고급 AI, 티켓 관리 기능 등이 강화되었고,
앱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업무 자동화와 분석 기능이 확장되었어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볼게요! 👀


Support

티켓 상태 배지 색상 변경
기존보다 가독성이 향상되어 티켓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Microsoft Exchange 이메일 연동 출시
Zendesk가 Exchange 이메일 서버와 직접 연동되는 Exchange Connector를 공개 출시하여, 이메일 관리가 훨씬 더 원활해졌습니다.

상담사 홈 UI 개선
업데이트 섹션이 전체 너비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하고, 업데이트 피드를 새로 고침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발신 이메일 배달 실패 알림 
상담사는 발신 이메일 배달 실패가 발생한 시점과 SMTP 오류 코드를 확인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메일을 받지 못한 수신자와 실패 원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AI 상담원

Ultimate GPT 업데이트
이제 특정 계정에서 지식 소스를 다시 가져오는 기능이 활성화되고, 지식 소스 테이블에 정렬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고객 포털
문서 페이지에서 ‘요청 제출’ 링크가 보이지 않던 문제와, 티켓 양식에서 소문자로 시작하는 조직명이 잘못 정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AI 상담사 고급 기능 개선
대화 빌더에서 회색 처리된 작업을 클릭할 수 있던 문제와 티켓 자동화 AI 상담사 대화에서 대화 및 브랜치 테스트가 불가능했던 버그를 해결했어요.

이제 AI 상담사가 더 똑똑하게 업무를 지원합니다!


고급 AI

자동 지원 기능 강화
이제 티켓의 태그를 확인하거나 기본 필드를 조회 및 수정하는 것이 가능해졌어요.
사용자 지정 필드를 자유롭게 업데이트할 수 있어, 더 많은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지정 의도 EAP
• 만들기 양식에서 묻는 티켓 예시를 제거했습니다.
• 양식에 생성형 AI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 오류 처리 및 모델 입력 최적화를 위한 사용자 지정 의도 모델 예측을 개선했습니다.

상담사 워크스페이스 Gen AI
• 티켓 요약 및 향상된 쓰기(GA)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안내에 따라 AI가 상담사의 댓글을 변경해 줘요!

 


채팅 및 메시징

AI 상담사 아바타 동기화
이제 메시징 트리거에서 AI 상담사 아바타가 일관되게 표시되도록 수정되어, 상담사와 AI 상담원의 아바타가 일치해요!


Explore (데이터 분석)

Knowledge Capture 데이터 필터 개선
문서 생성 날짜가 아닌 참여 날짜 기준으로 필터링이 가능해져 데이터 정확도가 높아졌어요.

상담사 정보 추가
상담사 업데이트 기록에서 상담사 이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 3월 업데이트는 특히 AI 활용을 극대화하고,
업무 자동화효율성 향상에 중점을 두었어요.
이제 이지컴아이앤씨와 함께 Zendesk의 최신 기능들을 활용해
더 효율적인 고객 지원 환경을 구축해 보세요! 🚀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이지컴아이앤씨에 편하게 문의주세요!
zendesk@ez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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