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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Ezcom CX Solution

고객지원 솔루션 젠데스크 체험 가이드 (꿀팁포함🍯)

 

어렵고 복잡하기만 CX!

혹시 이런 고민이 있진 않으신가요?

 

  • 여기저기서 쌓이기만 하는 고객문의, 하나씩 확인하기 너무 어려워요!
  • 같은 문의가 반복되는데 고객이 직접 해결 했으면 좋겠어요.
  • 쌓이고 쌓인 고객데이터, 대시보드로 한 눈에 파악하고 싶어요!

 

체계적인 티켓관리부터 고객 만족도 조사, 보고서 및 분석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CX솔루션, 젠데스크

체험판을 사용 해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어요!

 

 

젠데스크 체험판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링크 남겨드릴게요
 
 

등록

오늘 등록하고, Zendesk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세요.

www.zendesk.kr

위의 카드를 선택하시면 체험판을 생성하실 수 있어요!

총 14일의 체험판 기간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답니다.

 

 

몇가지 꿀팁 드릴게요!
 

젠데스크를 체험판 설정이 끝났다면

아래 세가지 화면을 보시게 될거에요.

 

 

상담을 위한 서포트 화면,

고객이 문의를 하고 문서를 볼 수 있는 헬프센터 화면,

관리자가 젠데스크를 관리 할 수 있는 관리센터 화면이 있답니다.

 

이 화면들로 이동 할 수 있는 버튼은

오른쪽 위에 메뉴버튼을 누르면 되요.

(아래의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을 선택하세요!)

 

고객에게 문의가 들어오면

아래 서포트 화면처럼 티켓의 형태로 생성된답니다!

티켓이 바로 하나의 문의사항이예요.

 

 

이지컴아이앤씨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
 

 

체험판을 사용해보면서 어려웠던 부분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젠데스크를 좀 더 사용해보시고 싶으신가요?

 

아래의 고객센터 혹은 메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지컴아이앤씨 고객센터

https://ezcom.zendesk.com/hc/ko

이지컴아이앤씨 메일

zendesk@ezcom.co.kr

 

 

이지컴아이앤씨는 어떤 일을 해주나요?

  1. 젠데스크 초기세팅을 도와드려요
  2. 젠데스크 사용법을 교육해드려요
  3. 체계적인 티켓 관리를 지원해드려요

 

이지컴아이앤씨의 전문적인 팀원들이 젠데스크 도입을 쉽게 도와드려요~

(기다릴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