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지컴아이앤씨가 작업한
H사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선
어떻게 효율적으로 이슈를 처리 할 수 있을까요?

H사엔 다양한 국적의 직원들이
베트남, 태국, 인도 등 여러 국가로의
송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요.
그런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한국에서 송금을 해도
각 나라에선 송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했어요.
H사에선 이런 이슈를 한 곳에 모아 해결하고 싶었답니다.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사에선 태국, 베트남, 인도, 중국 등 여러 나라에
전화, 페이스북, 왓츠앱, 라인등등
여러 채널을 통해 송금 정보를 주고 받았어요.
그런데 송금을 지원하는 나라가 많고
컨택 할 수 있는 채널도 늘어나면서
상담사는 여러가지 채널을 오가며 확인 해야했고
결국 누락되는 정보가 발생했답니다.
이지컴아이앤씨에서는 이런 복잡한 상황을
젠데스크의 옴니채널라우팅*을 통해 티켓을 생성해
관리 할 수 있도록 설정해주었어요.

*옴니채널라우팅 : 여러개의 메시징 채널을 한 곳에서 티켓으로 생성해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젠데스크에선 라인, 페이스북 메신저, 인스타그램 DM, 위챗, 왓츠앱,
안드로이드, iOS, 유니티, 슬랙, X corp의 메시징 채널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생성되는 메시지를
하나의 화면에 처리할 수 있고
각 국가의 담당자들이
본인이 해결 할 수 있는 이슈를 스스로 배정 받아
해결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다양하게 발생하는 이슈를
젠데스크를 통해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이지컴아이앤씨가 지원해드려요.
한 가지 더!
그렇다면 젠데스크로 티켓을 처리 했을 때
얼마나 티켓 누락이 줄어들었는지 알고싶지 않으신가요?

젠데스크에선 explore기능이 있어 지금까지 생성된
티켓 통계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각 국가의 담당들이 얼마만큼 일을 했는지
어떤 이슈의 티켓이 만들어졌는지
만들어진 티켓이 얼마만에 처리되었는지 등등
explore를 통해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미 젠데스크를 사용하고 계시더라도
explore를 생성하는게 막막하시다면
이지컴아이앤씨의 전문가가 지원해드립니다.
우리 회사에서 어떤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통계를 통해 분석해보세요.
체계적인 구성!
한 눈에 보기좋은 차트!
인입분석!
이지컴아이앤씨는 고객님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해결 방법을 제시해드려요.
CX솔루션, 실력 좋은 이지컴과 함께!
이지컴 아이앤씨는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이 있어요.
실력있는 엔지니어들이 고민들을 해결해 드립니다!
왜 이지컴 아이앤씨를 선택해야 할까요?
-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 이지컴 엔지니어들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려요.
-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이지컴 아이앤씨가 제공하는 서비스!
-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전략을 제안해 드려요.
-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헬프센터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 헬프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술을 지원해 드려요.
-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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