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X Sloution/Ezcom CX Solution

아모* 퍼*픽, 젠데스크로 Shopify, 아마존 한 번에 관리!(cafe24도 할 수 있어요!)

 

Shopify, 아마존, Cafe24에서 상품을 판매 중이신가요?

오늘은 이지컴아이앤씨에서 연동을 도와준 아모* 퍼*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아모* 퍼*픽은 젠데스크와 Shopify, 아마존을 연동해

고객들의 주문을 관리하고 리뷰, 메시지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야 했어요.

 

 

그러면 Shopify, 아마존, cafe24에대해 알아볼까요?

 

 

젠데스크에 Shopify 위젯을 추가하면

고객들의 주문정보, 메시지들을 티켓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젠데스크에 생성된 티켓으로

고객이 보낸 메시지를 관리하고,

주문 정보 확인, 주문 취소, 환불도 한 번에 가능합니다!

 

고객 프로필에 Shopify 데이터를 표시하면 상담사들이 주문 기록,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또, 젠데스크에서 *트리거나 *자동화를 설정하면 Shopify 주문 이벤트에 따른 알림을 보낼 수도 있답니다.

 

*트리거 : 특정 조건이 있을 때 특정 작업을 해주는 기능

*자동화 : 특정 시간이 됐을 때 특정 작업을 해주는 기능

 

쇼피파이에 리뷰 앱을 추가하면

상품에 리뷰가 달렸을 때

젠데스크에서도 편하게 답글을 작성할 수도 있어요!

 

 

 

 

젠데스크와 아마존은 직접적인 연동을 할 수 있는 앱이 존재하지 않지만

Zapier, 채널 리플라이라는 서드 파티를 통해 연동할 수 있습니다.

 

아*레 퍼*픽은 채널 리플라이를 통해 아마존을 연동했답니다.

채널 리플라이를 연동하면 아마존 주문 정보를 젠데스크에 표시하거나

주문 상태에 따른 자동화를 설정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마존에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이메일 알림이 가고

젠데스크에 티켓이 생성됩니다.

 

채널 리플라이를 통해 고객들의 피드백도 확인 가능해요!

 

 

 

 

아*레 퍼*픽이 연동하진 않았지만

이지컴아이앤씨의 기술력을 통해

Cafe24와도 연동할 수 있어요!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Cafe24에서 제공하는 API를 통해

젠데스크에서 주문정보를 티켓화하고

고객 정보를 동기화할 수 있답니다.

 

 

아*레 퍼*픽 뿐만 아니라 슈피겐같은 큰 기업들도

젠데스크로 아마존 7개국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다.

 

저희 이지컴아이앤씨는 Shopify, 아마존, Cafe24와의 젠데스크 연동을 통해

주문 관리와 고객 서비스의 효율을 극대화하도록 도와드려요.

기술 설정부터 맞춤형 솔루션 제공까지 모든 과정을 지원해 드리며,

고객님의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의 젠데스크 환경을 구축해 드려요.

 

 

 

 

이지컴 아이앤씨가 궁금하시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