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컴 아이앤씨는 수많은 고객사와 협업하고 있어요.
오늘은 이지컴 고객사 중 하나인 'Today 🏠'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Today 🏠에선 노션이라는 협업 및 문서 작성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 관리를 하고 있었어요.
그러나 점점 규모가 커질수록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업무의 방향이 맞지 않아
파트너사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가 어려워졌답니다.
그러던 도중 혁신적인 CX 솔루션, '젠데스크'를 알게 되었죠.

그래서 젠데스크를 도입하게 되었답니다.
Today 🏠에선 어떤 기능을 도입했나요?
Today 🏠에서 도입한 젠데스크에 대해 몇가지 소개해 드릴게요.
1. 챗 봇(Chat Bot) 🤖
선샤인 컨버세이션은 다양한 메시징 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에요.
봇은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거나 해결해 주는 역할을 하고
만약 봇이 처리 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상담원에게 문제를 전달하죠.
챗봇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보여드릴게요!
2. 헬프 센터 (Help Center) 👾
헬프센터는 디자인 작업을 통해 원하는 브랜드 컬러의 고객지원 페이지를 제작 할 수도 있어요.
메인페이지에 넣고 싶은 이미지나 카테고리, 문구를 선정해 주시면
이지컴 엔지니어들이 회사에 딱 맞는 UI 디자인을 적용해 드려요.
(모바일 버전도 가능하다요 😉)
이지컴에서 작업한 Today 🏠 헬프센터를 보여드릴게요.

하나 더! 헬프센터는 고객이 쉽고 자유롭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고객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면 상담원에게 전달되는 티켓 양이 줄어들게되고
상담원은 중요한 문제에 집중 할 수 있게되요.
그렇게 되면 고객은 고.퀄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답니다 👩💻
3. SSO 연동 (Single Sign-On) 👥
SSO는 하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있으면
연동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Today 🏠에 로그인 하면 젠데스크에도 동시에 로그인 되고
바로 문의를 작성 할 수 있어요.
이지컴은 젠데스크 sso로그인 기능을
연동 해 드릴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어요 👏
Today 🏠, 이지컴과 함께!
Today 🏠은 이지컴과 피그마, 슬랙과 구글스프레드시트를 통해 협업 했어요.
- 유연한 의사 소통
- 시각적 도구를 통한 정확한 요구사항 분석
이지컴은 오늘의 고민하고 있던 문제들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해결했어요.
CX솔루션, 이지컴과 함께 해야하는 이유
- 고객사마다 서로 다른 요구사항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가능해요.
- 수많은 협업 경험이 있어 고객님께서 고민중인 문제를 해결해 드려요.
- 뛰어난 엔지니어들이 있어 난이도 있는 작업도 쉽게 적용해 드려요.

(저희와 함께 해봅시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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