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데스크에선 고객들의 문의를 티켓으로 바꿔
하나의 화면에서 관리할 수 있는
서포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서포트에선 이렇게나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어요!
모두 퀄리티 있는 상담을 위한
상담사와 관리자를 위한 기능이랍니다.

채널 통합
젠데스크 서포트는 이메일, 전화, 채팅,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통합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모든 고객 문의를 중앙에서 확인하고 처리할 수 있어
일관된 서비스와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해요.

전후 상황 간편하게 파악 - Interaction
고객과의 이전 상호작용 기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요.
고객의 문의 이력과 상호작용 전후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깊이 있는 고객 이해와 문제 해결이 가능해요.

사이드 대화로 쉬운 협업
팀원 간의 원활한 협업을 지원하는 사이드 대화 기능이 있어요.
이 기능을 통해 고객 요청에 대한 논의나
정보 공유를 팀 내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효율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사이드 앱 Side App
사이드 앱은 젠데스크 서포트에서
다양한 추가 기능을 간편하게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이지컴아이앤씨는 기업의 특정 요구에 맞춰
사이드 앱을 설정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요.
전문적인 설정 지원을 통해
젠데스크 서포트를 사용하여 맞춤형 도구를 구축하고,
고객 지원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요.
이지컴아이앤씨의 전문가들은 다양한 서포트 구축 경험이 있답니다.
전문가들이 고객님의 전후 상황을 파악해
회사에 딱 알맞은 젠데스크를 구축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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