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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CX Tech

똑똑한 AI 상담사 : 젠데스크 AI로 상담 효율 극대화👍

 

젠데스크에는 똑똑한 AI 상담사가 있어요.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동시에 즉각적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해 준답니다.

특히 AI 상담사의 빠른 고객지원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어요!

 

젠데스크 AI 상담사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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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화 된 서비스 지원 🌱

  • 많은 양의 티켓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답니다.
  • 직관적이고 높은 이해도를 통해 고객과 긴밀한 상호작용을 할 수 있어요
  • AI 상담사가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 상담사는 고객과의 관계에 더 집중 할 수 있어요.

 

➡️ AI 상담사가 많은 티켓을 신속하게 처리해 상담사는 고객과의 관계에 집중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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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작업이든 스스로 해결 🤖

  •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어떻게 느끼는지 자동으로 감지해요.
  •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제를 나눌 줄도 안답니다.
  • AI 상담사를 기술 스택에 연결하면 환불, 비밀번호 변경, 취소 같은 작업을 수행하게 할 수도 있어요.
  • 신뢰할 수 있는 AI 상담사 수치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추적할 수도 있어요.

 

➡️ AI 상담사는 고객의 요구와 감정을 자동으로 감지하며, 다양한 기술 작업을 수행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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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어민 뺨치는 언어수준 🗣️

  • AI상담사는 109개의 언어를 유창하게 지원해요.
  • 고객의 입력에 따라 자동으로 언어를 인식해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해요.

 

➡️ AI 상담사는 109개 언어를 지원하며 고객의 개인화된 언어 경험을 자동으로 제공해요.

 

팀 내 효율을 높혀줄 똑똑한 AI 상담사

이지컴아이앤씨와 함께 만나보세요!

 

이지컴아이앤씨는 헬프센터 구축의 전문가입니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엔지니어들이 고객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왜 이지컴아이앤씨를 선택해야 할까요?

  1. 폭넓은 헬프센터 구축 경험: 다년간의 프로젝트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맞춤형 솔루션: 고객의 요구사항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하여 비즈니스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3. 신속한 문제 해결: 문제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응하여 비즈니스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지원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가 제공하는 서비스

  1. 효율적인 운영 전략 제안: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헬프센터 운영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2. 맞춤형 헬프센터 설계 및 구축: 고객의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헬프센터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3. 안정적인 운영 지원: 헬프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4. 비즈니스 문제 해결: 고객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이지컴아이앤씨와 함께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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