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나눈 대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상담사가 어떤 티켓을 놓쳤는지
대시보드로 확인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젠데스크 익스플로어에서 가능해요!
티켓, SLA, 상담사 상태등
젠데스크에서 생성된 데이터에 따라
다양한 보고서를 조립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생성한 보고서를 한 곳에 모으는 것이
바로 대시보드예요.
젠데스크 익스플로어의 대시보드를 통해
다음의 데이터들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기능 1 , 어떤 상담사가 얼마나 티켓을 오래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기능 2 , 다양한 곳에서 문의가 들어 올 때
어느 채널에서 제일 고객 문의가 많이 들어왔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기능 3 , 지금까지 쌓인 티켓들의 세부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 할 수 있어요.
티켓이 얼마나 오랫동안 기다림 상태(pending)에서 머물렀는지,
아니면 한 번에 해결된 티켓이 몇개나 있는지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만들 수 있는지 살짝만 보여드릴게요

젠데스크 익스플로어의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데이터를 적절히 선택해 보고서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에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템플릿도 훌륭하지만
여러가지 쿼리를 사용해
우리 회사에 딱 알맞는 보고서를 생성 할 수 있답니다.
이지컴아이앤씨는 대시보드 제작 뿐만 아니라
고객님이 직접 데이터를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단기교육도 제공하고 있어요.
데이터 분석과 대시보드 제작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데이터의 중요성을 아시는 고객님도
만족하실만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려요.

< 이지컴아이앤씨 Explore 전문가와 전.격.인터뷰 >

- Explore 제작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 한가지 말씀해주세요.
-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간단하게 보여질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하는 방식이 단순할수록 좋습니다. 한 보고서에 모든 정보를 넣기보다는 여러 개의 보고서로 나누어 하나의 대시보드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Explore 전문가로서, 젠데스크 Explore를 추천하는 이유와 장점은 무엇인가요?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대시보드만으로도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데이터 수집을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도입이 간편하고, 시각화 역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초급 단계에서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만약 고급화된 대시보드를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이지컴아이앤씨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 Explore 를 만들면 좋을 고객사 사례나 예시 하나 말씀해주세요.
- 저희가 대시보드를 제작해드린 H사의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H사는 상담사가 많아서 성과를 측정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익스플로어를 도입한 후, 누가 어떤 티켓을 담당했는지 숫자로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현재 어떤 문의가 많은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 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들어오는 요청이 많은데, 어떤 채널의 요청이 많은지도 쉽게 알 수 있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H사는 젠데스크 익스플로어를 사용하면서 매우 만족해하셨어요.
더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디테일한 고객사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이지컴아이앤씨의 젠데스크 옴니채널라우팅과 Explore 설정 - H사의 다국 송금 서비스 이슈 해결⚡
오늘은 이지컴아이앤씨가 작업한 H사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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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데스크 익스플로어는 초보자도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만드는 사람마다 어렵게 느끼는 부분도 생길 수 있어요.
이런 점에서 저희 이지컴아이앤씨는 많은 고객과의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깔끔하고 한눈에 보기 좋은 대시보드를 만들어 드릴 수 있어요.
( 고민말고 연락주세요 🐻 )
이지컴아이앤씨가 궁금하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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