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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Sloution/CX Tech

고객 지원 헬프센터 셀프서비스

최근 CX 솔루션에 대한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요.

고객은 점점 더 빠른 문제해결을 원하고

기업은 확실한 고객 응대를 하길 원하고 있어요.

고객과 기업의 요구사항에 딱 맞는 '헬프센터'가 핫하답니다🔥

오늘은 젠데스크의 헬프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헬프센터가 무엇인가요 🧐

헬프센터는 고객 지원과 셀프 서비스 포털을 하나로 통합한 플랫폼이에요.

고객 스스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단순 반복 문의에 대한 상담사의 업무를 줄여

적은 상담사로도 운영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지원팀 부담 축소!

 

헬프센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POINT 01

고객이 헬프센터에서 문서를 확인하면

상담사는 고객이 어떤 문서를 봤는지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담사는 고객이 확인한 문서를 토대로

심도있는 답변을 해 줄 수 있습니다.

POINT 02

고객은 단순한 문의는 헬프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 할 수 있고

상담사가 해결해야 할 문의가 줄어들어듭니다.

결국 적은 인원의 상담원으로 헬프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헬프센터의 주.요.기.능 📄

  • 지식 베이스

헬프센터의 핵심 기능이에요.

자주 묻는 질문(FAQ), 사용 가이드, 문제 해결 방법 등이 포함되어요.

고객이 지식 베이스를 통해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고 문제를 해결해

상담사의 업부가 줄어드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 커뮤니티

고객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을 제공해요.

고객들은 여기서 질문을 올리고

다른 사용자들과 경험을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 티켓 시스템

객이 지식 베이스로 직접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티켓을 생성하여 고객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 맞춤형 디자인

기업의 브랜드에 맞게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요.

✅ 브랜드 커스터마이징 🙆

✅ 다양한 템플릿 🙆‍♀️

✅ 모바일 최적화 🙆‍♂️

CX솔루션, 실력 좋은 이지컴과 함께!

이지컴 아이앤씨는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이 있어요.

실력있는 엔지니어들이 고민들을 해결해 드립니다!

왜 이지컴 아이앤씨를 선택해야 할까요?

  •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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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전략을 제안해 드려요.
  •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헬프센터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 헬프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술을 지원해 드려요.
  •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해요.

 

( 맡겨주시라구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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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5.08 - [Ezcom now] - 이지컴 아이앤씨를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