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CX 솔루션에 대한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요.
고객은 점점 더 빠른 문제해결을 원하고
기업은 확실한 고객 응대를 하길 원하고 있어요.
고객과 기업의 요구사항에 딱 맞는 '헬프센터'가 핫하답니다🔥
오늘은 젠데스크의 헬프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헬프센터가 무엇인가요 🧐


헬프센터는 고객 지원과 셀프 서비스 포털을 하나로 통합한 플랫폼이에요.
고객 스스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단순 반복 문의에 대한 상담사의 업무를 줄여
적은 상담사로도 운영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지원팀 부담 축소!
헬프센터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POINT 01
고객이 헬프센터에서 문서를 확인하면
상담사는 고객이 어떤 문서를 봤는지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상담사는 고객이 확인한 문서를 토대로
심도있는 답변을 해 줄 수 있습니다.

POINT 02
고객은 단순한 문의는 헬프센터를 통해 빠르게 해결 할 수 있고
상담사가 해결해야 할 문의가 줄어들어듭니다.
결국 적은 인원의 상담원으로 헬프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헬프센터의 주.요.기.능 📄
- 지식 베이스
헬프센터의 핵심 기능이에요.
자주 묻는 질문(FAQ), 사용 가이드, 문제 해결 방법 등이 포함되어요.
고객이 지식 베이스를 통해 스스로 답을 찾을 수 있고 문제를 해결해
상담사의 업부가 줄어드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 커뮤니티
고객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포럼을 제공해요.
고객들은 여기서 질문을 올리고
다른 사용자들과 경험을 공유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 티켓 시스템
고객이 지식 베이스로 직접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면
티켓을 생성하여 고객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 맞춤형 디자인
기업의 브랜드에 맞게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요.
✅ 브랜드 커스터마이징 🙆
✅ 다양한 템플릿 🙆♀️
✅ 모바일 최적화 🙆♂️
CX솔루션, 실력 좋은 이지컴과 함께!
이지컴 아이앤씨는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이 있어요.
실력있는 엔지니어들이 고민들을 해결해 드립니다!
왜 이지컴 아이앤씨를 선택해야 할까요?
- 다양한 헬프센터 구축 경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요.
- 이지컴 엔지니어들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드려요.
-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이지컴 아이앤씨가 제공하는 서비스!
-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전략을 제안해 드려요.
-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맞는 헬프센터를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 헬프센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술을 지원해 드려요.
-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해요.
( 맡겨주시라구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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